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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4.16) 포동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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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동에 공간대여, 숙박, 여행 상품 판매 예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이므로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내용

변경 전
변경 후
제 2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웹사이트(www.fordong.co.kr, 이하 ‘웹’) 및 어플리케이션(포동 앱, 이하 ‘앱’)을 통해 제공하는 반려견 성향 분석·교육 및 관련 용품 판매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4. ‘판매자’라 함은 ‘회사’가 ‘웹 등’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통신판매중개를 통하여 상품 또는 용역 등을 판매 내지 제공할 목적으로 판매자 약관을 승인하거나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5. ’구매자’라 함은 ‘앱 등’을 통해 ‘판매자’가 판매하는 상품 등을 구입할 의사를 밝히거나 상품 등을 구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웹사이트(www.fordong.co.kr, 이하 ‘웹’) 및 어플리케이션(포동 앱, 이하 ‘앱’)을 통해 제공하는 반려견 성향 분석·교육 및 커뮤니티, 관련 용품 판매 그리고 ‘여행상품’ 통신중개 판매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4. ‘파트너회원’이라 함은 파트너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여행상품’ 및 컨텐츠를 등록하거나 제안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5. ‘여행상품’이라 함은 ‘파트너회원’ 및 제휴사로부터 등록된 관광, 숙박, 공간대여 관련 유무형의 상품 일체를 말합니다 6. ‘판매자’라 함은 ‘회사’가 ‘웹 등’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통신판매중개를 통하여 상품 또는 용역 등을 판매 내지 제공할 목적으로 판매자 약관을 승인하거나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파트너회원’이 ‘여행상품’을 ‘서비스’에 등록 시 ‘판매자’에 포함됩니다. 7. ‘구매자’라 함은 ‘앱 등’을 통해 ‘파트너회원’이 판매하는 ‘여행상품’ 및 ‘판매자’가 판매하는 상품 등을 구입할 의사를 밝히거나 상품 등을 구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DBTI’ 서비스 나. 반려견 관련 커뮤니티 서비스 다. 반려견 관련 용품 등 통신판매 서비스(중개판매 서비스 포함) 라. 상품 등에 대한 광고플랫폼 서비스
제 5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DBTI’ 서비스 나. 반려견 관련 커뮤니티 서비스 다. 반려견 관련 용품 등 통신판매 서비스(중개판매 서비스 포함) 라. 상품 등에 대한 광고플랫폼 서비스 마. 관광, 숙박, 공간대여 등 ‘여행상품’ 통신판매 서비스(중개판매 서비스 포함)
제 8조 (회원가입 및 승낙) 4. '회원’은 가입 시 ‘회사’에 제공한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8조 (회원가입 및 승낙) 4. ‘회원’은 가입 시 ‘회사’에 제공한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이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32조 (이용계약의 해지 등)
제 32조 (이용계약의 해지 등) 1-다. ‘구매자’는 이용계약 해지 신청일로부터 90일 내에 ‘여행상품’ 사용 신청이 확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지할 수 없으므로, 사전에 해당 신청을 취소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여행상품’ 사용 신청을 취소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제1항 가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35조 (개인정보의 보호) 5.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등 사고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5조 (개인정보의 보호) 5. ‘회사’는 ‘회원’ 및 ‘파트너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등 사고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6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 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36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2. ‘회원’과 ‘파트너회원’ 사이에 나누는 대화는 저장되며, 향후 분쟁의 해결이나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 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변경일시(시행일)

  • 2024년 4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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